[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단맛의 미래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단맛의 미래
  • 민텔코리아
  • 승인 2021.02.02 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성도 높은 맛…식음료 단맛 혁신 소비자 기분 업
초콜릿 등 핵심적인 맛 유지하면서 강도에 변화
설탕 사용 줄이고 알룰로스 등 첨가 균형 유지
매운맛·향신료 배합도…맛·질감 영향 줄이기 과제
에드워드 버겐 민텔 글로벌 푸드&드링크 부문 애널리스트

오늘날 식품, 음료 산업의 주된 관심사는 건강이다.  그렇다면 각 브랜드는 어떻게 소비자의 미각을 충족하고 혁신을 추구할 수 있는가?

■ 순수하게 만족을 느끼는 순간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