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높아 거리감…조리없에 데워 먹는 편의형 제품 선봬
푸드서비스 업체와 제휴 외식 부담 느끼는 소비자 유치
재택 중 온라인 파티·홈베이킹·간식용 제품 등도 가능성
Ayisha Koyenikan 민텔 글로벌 푸드&음료 부문 애널리스트
푸드서비스 업체와 제휴 외식 부담 느끼는 소비자 유치
재택 중 온라인 파티·홈베이킹·간식용 제품 등도 가능성
Ayisha Koyenikan 민텔 글로벌 푸드&음료 부문 애널리스트
글로벌 푸드 음료 분야의 애널리스트 Ayisha Koyenikan은 ‘옵저버’ 지에서 팬데믹 기간 중에 매출이 상승한 부문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밀키트 배달서비스라 언급했다. 밀키트는 작년 크리스마스와 신년 기간 동안 매출이 상승했다. 그렇다면, 이러한 분위기를 어떻게 유지할 수 있을까?
밀키트 배달기업, 팬데믹 동안 매출 상승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식품음료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