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PL 음료의 거대한 잠재력
[민텔 글로벌 마켓트렌드] PL 음료의 거대한 잠재력
  • 민텔코리아
  • 승인 2021.10.06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정 가격 혁신적 프리미엄 음료 잠재 수요
소비자 저렴한 모방 상품에 식상…변화 모색할 때
친숙한 브랜드 신뢰…새로운 맛·신제품 시도 필요
리필 점유율 높이는 방법…영국 소매 기업 성공적

매우 오랜 기간 PL(PRIVATE LABEL)은 음료보다는 식품 분야에서 혁신을 추구하였다. 현재 PL이 브랜드와 경쟁을 벌이기 위해서는 접근방식을 바꿀 시점이 되었다. 본고에서는 PL 브랜드가 어떻게 하면 혁신을 추구하고, 포지션을 다시 잡아 경쟁 우위에 있을 수 있는지 고찰하였다.

PL 음료에 대한 투자 증가

유료회원용 기사입니다.
식품음료신문은 일부기사에 대해 유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